수유역의 맛집으로 소문난 장수 마늘보쌈을 방문했습니다. 테이블 손님도 많지만 배달로 엄청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직접 찾아가보니 과연 기대에 부응하는 맛이었습니다.

 

 

수유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는곳에 위치하는데, 번동 맛집이라 해야 맞을듯 싶기도 하고 아무튼 찾아가서 먹는 숨은 맛집느낌이 있네요.

 

지나가면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간판인데, 과연 얼마나 맛이 있을까 의문을 갖고 들어간 장수마늘보쌈. 테이블이 좌식이라 옛날 느낌이 납니다.

 

오후 세시의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우리가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전체 테이블이 가득 차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과연 인기가 많은 곳이네요.

 

모듬 보쌈 대를 주문했습니다. 언뜻 양이 많아보이지는 않는데, 생각보다 든든히 먹을 수 있었네요. 마늘 소스는 보쌈고기 위에 올려져 있는 것이라 고기가 그릇 가득입니다.

 

여러 맛의 보쌈을 맛볼수 있어서 좋았던 모듬 보쌈. 마늘소스의 특유의 맛과 정말 부드러운 보쌈고기의 조합은 과연 최고였습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서 소화도 잘되는 느낌.

 

쌈채소와 보쌈김치들. 보통 보쌈김치가 모자르는 경우가 많은데, 쌈채소와 보쌈김치가 보쌈고기에 비해 넉넉한 편이라 정말 정신없이 알차게 먹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 콩나물 국도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보쌈고기도 아주 맛이 좋았지만 이 보쌈김치의 맛이 아주 기가 막혔습니다. 해물 수제비도 괞찬은 맛이라던데, 다음에는 보쌈 중에 해물수제비로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맛집 > 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포집 이수역 남성시장 국밥집 순대국 뼈해장국  (0) 2022.09.27

+ Recent posts